한국과 일본 스타벅스 봄 시즌 메뉴와 가격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과 일본 스타벅스 봄 시즌 메뉴와 가격

반응형

이제 완연한 봄이 되었습니다. 길가에서도 벚꽃과 개나리 등 다양한 꽃들을 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낮기온이 높아지면서 카페를 자주 찾게 되는데요. 특히 봄에는 카페에서 다양한 시즌 메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한국과 일본 스타벅스 봄 시즌메뉴와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는 세계 최대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미국의 커피 체인점입니다.

한국에는 1999년에 처음 들어왔으며 2021년을 기준으로 약 1,600여 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별명인 별다방이나 줄임말인 스벅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국내 진출 초기에는 높은 가격으로 화제였지만 현재는 평균 정도의 가격을 유지하고 있으며 현재까지도 한국 및 전 세계 카페 시장에서 압도적인 1등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스프링 Ph2 프로모션

 

기간 : 2023년 3월 21일부터 2023년 5월 2일까지

 

▷ 가격은 Short , Tall , Grande , Venti로 구분됩니다. 

 

 

 

 


1. 슈크림 라테

 

T : 6,300 원

G : 6,800 원

V : 7,300 원

 

기본적인 아이스 라테에 위에 슈크림이 잔뜩 올라가 있으며 검은 바닐라빈이 콕콕 박혀있어 부드럽고 고소한 스타벅스 시즌 한정 메뉴입니다. 커피를 잘 못 마시는 사람에게도 인기 메뉴라고 합니다.

 

 

2. 핑크플라워 유스베리티

 

T : 6,100원

G : 6,600원

V : 7,100원

 

핑크플라워 유스베리티는 달콤한 참외 베이스와 새콤한 히비스커스와 유스베리 블렌딩 티가 들어가 있으며 핑크에서 화이트가 그러데이션으로 이어지는 예쁜 색감을 자랑하며 블렌딩 티가 들어가 카페인이 미약하게 들어있습니다. 맛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편입니다.

 

 

 

3. 바질 레몬 셔벗 블렌디드

 

T : 6,500원

G : 7,000원

V : 7,500원

 

레몬과 망고의 새콤 달콤함과 바질 특유의 향이 나며 바질, 루꼴라 등 건강한 그린채소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신맛이 꽤 강한 편이기 때문에 낮의 나른한 몸을 깨워줄 것 같습니다.

 

 

4. 바스크 치즈 케이크 

가격 : 7,500원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스페인 바스크 지방에서 유래된 케이크로 고온에서 짧은 시간으로 구워 겉면은 스모키 하며 반면 속은 크리미 한 것이 특징입니다. 

 

 

 

5. 치킨 토마토 치즈 샌드위치

가격 : 7,800원

 

치킨 토마토 치즈 샌드위치는 고소한 세사미 브레드와 진한 토마토 풍미가 더해진 치킨 패티와 고소한 모차렐라 치즈의 조합이 매력적인 샌드위치입니다.

 

 

 

6. 포테이토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

가격: 5,900원

 

쫄깃한 탕종 베이글 안에 어니언 칩으로 맛을 낸 크림치즈와 부드러운 매쉬드포테이토가 들어간 베이글입니다. 

 



일본 스타벅스 역시 인기 많은 봄 시즌메뉴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일본 스타벅스 봄 시즌메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riginWidth":1920,"originHeight":1920,"style":"alignCenter","width":500,"height":500,"caption":"クリーミー & スイート ミルクコーヒー

 

 

 

1. 스타벅스 콜라 프라푸치노 (スタ-バックスコ-ラフラペチ-ノ)

 STARBUCKS COLA

 

T : 690엔

 

스타벅스 오리지널 콜라로 에스프레소 향이 나는 바닐라 맛의 휘핑크림과 함께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 소스와 체리 토핑으로 콜라 플로트 같은 맛이 난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탄산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2. 크리미 앤 스위트 밀크커피 (クリ-ミ & スイ-トミルクコ-ヒー)

Creamy & Sweet Milk Coffee

 

S : 550엔

T : 590엔

G : 635엔

V : 680엔


크림과 시럽이 포인트며 컵바닥에 생크림과 화이트 초콜릿 맛 시럽을 넣고 진하고 풍부한 맛을 내는 바닐라 향  휘핑크림이 위에 얹어 달콤한 맛이 나는 스페셜 밀크커피라고 합니다.

 

 

3.  혼합 파르페 케이크 (ミックスパフェケ-キ) 

가격 : 590엔


다양한 토핑을 즐길 수 있으며 토핑은 초콜릿 소스, 라즈베리 크리스피를 곁들인 휘핑크림, 딸기 무스, 마시멜로, 줄무늬 초콜릿 스틱, 크랜베리, 아몬드, 파이스틱  총 7가지 종류의 토핑을 조합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4. 말라사다 커스터드 크림 (マラサダカスタ-ドクリ-ム)

가격 : 290엔

 

말라사다 도넛 반죽에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을 넣고 설탕으로 마무리하기 때문에 심플하면서도 쫄깃한 식감과 부드러운 바닐라 커스터드 크림이 절묘하게 균형을 이룹니다. (커스터드 크림 안에는 바닐라 콩에서 추출한 검은 알갱이가 있습니다.) 

 

 

5. 벚꽃 (사쿠라) 케이크 (さくら シフォンケ-キ)

가격 : 440엔

 

봄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벚꽃 같은 쉬폰 케이크로 벚꽃 가루를 반죽하여 쫄깃하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며 케이크 위에는 소금에 절인 벚꽃을 얹는다고 합니다. 달콤한 케이크에 짠맛도 느낄 수 있어 느끼하지 않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한국과 일본의 스타벅스 봄 시즌메뉴와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특히 한국 스프링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이 있기 때문에 기간을 꼭 확인하셔서 시원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