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고양이 간식, 용품 쇼핑몰 다이키몰 후기 (오사카 다이키, DCM)
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여행

오사카 고양이 간식, 용품 쇼핑몰 다이키몰 후기 (오사카 다이키, DCM)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쪼입니다.
오사카 여행을 떠나기 전 가장 먼저 찾아봤던 다이키몰의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다이키몰은 생활용품, 자재 등을 판매하는 쇼핑센터인데요. 2층에 위치한 반려동물 용품 매장이 크게 있어 오사카에  여행 오시는 분들 중 반려동물 용품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입니다.


오사카 다이키몰


다이키 DCM なんば店


주소: Maruito Namba Building, 1 Chome-2-3 Minatomachi, Naniwa Ward, Osaka, 556-0017 일본
영업시간: 10:00 ~ 21:00
반려동물용품매장: 2층


안으로 들어가면 우리나라의 이마트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식료품은 팔지 않는 것 같네요. 다이키몰에 찾아온 목적인 반려동물용품매장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사카 다이키몰
오사카 다이키몰


2층에 올라가서 쭉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데요. 반려동물 용품이 굉장히 많습니다. 장난감, 스크래쳐는 기본이고 한국에 수입이 안 돼서 구하기 힘든 간식과 사료까지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오사카 다이키몰오사카 다이키몰


정말 많은 종류의 간식등이 있어 구경하는데도 많은 시간을 쏟았습니다. 요즘 일본에서 화제인 AIM 성분을 이용한 간식들도 많이 보입니다.


오사카 다이키몰


역시 고양이 간식의 대명사로 불리는 챠오츄르가 가장 많은 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오사카 다이키몰
오사카 다이키몰


대부분은 한국에도 판매 중이지만 한국에 수입되지 않은 것들도 많아서 처음 본 간식들 위주로 구매해 봤습니다. 기본 가격이 한국보다 저렴해서 부담이 없이 담을 수 있네요.

 

오사카 다이키몰


일본에 와서 가장 많이 사가는 고양이 간식은 챠오츄르와 크리스피키스로 생각되는데요. 퓨리나에서 나오는 크리스피키스는 건사료 같은 스낵간식인데요. 한 봉지에 10알씩 소포장되어있고 맛도 다양하며 무엇보다 고양이들의 기호성이 매우 좋아 인기가 많은 간식입니다.



한 가지 주의사항은 육류가 포함된 간식은 국내 반입 금지라 하니 생선, 해산물 간식 위주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이키몰은 5000엔 이상 구매 시 면세가 가능하니 텍스리펀 금액 이상 구매하셨다면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카운터에서 계산 후 면세창구에서 면세를 받으시면 됩니다. 참고로 면세창구8시 30분까지만 운영합니다. 고양이들을 위한 즐거운 쇼핑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